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질문을 가장 많이 하는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질문>> A/S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08-09-07 14:05: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95
평점 0점

독일웰빙은 하루아침에 제품을 실었다가 없애는 오픈 마켓이 아닙니다. 또한 몇가지 올려놓고 판매하는 회사도 아닙니다. 전문적으로 주방용품만을 수입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제품 판매시 다음과 같은 고객 보호 시스템이 있답니다.

1. 교환. 환불. 반품을 쉽게: 배송받은후 7일이내 하자라고 여겨 진다면 반품, 환불. 교환이 가능합니다

2. 판매 전체 제품에 대해선 1년 무상 A/S 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등은 유상서비스 입니다.

A/S 방법: 독일웰빙 고객센터에 전화만 주시면 택배사에서 가정을 방문 제품을 회수하여 수리후 배송합니다.

 

부속의 파손으로 부속의 교환이 필요한 경우 실비로 부속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단 부속의 재고가 국내에 없을 경우엔 수입에 약 3개월 정도 시간 여유가 필요합니다. ( 타사 인터넷, 판매점 구매 제품엔 저희가 수리 부속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